“설날 행사 참여하세요”
상태바
“설날 행사 참여하세요”
  • 이현아 기자
  • 승인 2011.11.23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 빅토리아한인회, 수기ㆍ사진 공모전

호주 빅토리아주한인회가 2012 설날 문화행사를 위한 참가자 및 작품 모집에 나선다.

한인회는 △호주 수기 및 사진 공모전 △마스터쉐프(요리 경연) 대회 △K-Pop 경연 △어린이를 위한 한·호 키즈 행사(한글학교 교사회 및 미술인 협회 주최) 등의 행사가 예정돼 있는 가운데 이 행사에 참여할 참가자와 작품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5,000달러 상당의 상금이 걸린 ‘호주 수기 및 사진 공모전’은 총 4가지의 주제로 작품을 모집한다. △호주에서의 취업, 생활, 이민수기 △호주 유학, 자녀 교육수기 △호주 워킹홀리데이, 여행수기 △멜번의 아름다운 자연 및 일상(사진) 중 하나를 선택에 응모하면 된다.

출품된 수기와 사진은 전문가, 후원업체 등으로부터 받은 점수와 한인회 웹사이트 댓글로 추산되는 점수를 합산해 당선작을 가리게 된다. 1등 1명에게는 1,000달러 상금이 돌아가며 2·3·4등은 각각 3명의 당선작에 500, 200, 100달러가 각각 상금으로 지급된다.

수기 및 사진 작품은 2012년 1월 6일까지 모집하며 빅토리아주한인회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접수할 수 있다. 단, 사진 작품에 한해서는 한인회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접수할 수 있다. 한 사람이 복수 응모하는 것도 가능하다.

요리경연대회인 ‘마스터쉐프’대회는 ‘BBQ’ 혹은 ‘특별요리’ 부문으로 참가할 수 있으며, 단체 참가도 가능하다. 설날 문화행사 세부일정은 추후 공지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