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호주한인청년 I.T. 경연대회
상태바
제1회 호주한인청년 I.T. 경연대회
  • KAITA
  • 승인 2004.01.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재외동포여러분,
저는 재호한인정보기술자협회를 맡고있는 회장입니다.
본협회에서 개최하려고하는 제1회 호주한인청년 I.T. 경연대회에 대하여간단하게소개드리고 후원협조요청을드리고자합니다.
본협회(www.kaita.org.au)는 I.T professional들의 재호 한인들의 비영리협회입니다. 현재60-70명의 회원들이 본협회의 목적에따라 운영/활동을 하고있습니다.
본협회에서 이번 행사인 I.T. 경연대회를 호주청년을 위하여 프로젝트팀을 구성하여 준비중에  있습니다. 정부의 글로벌 I.T. KOREA를 구축하기위하여  DB 구축및 해외 I.T. 인력 네트웍을 잘 형성되어야 하는 지금,  본 협회같은 좋은 네트웍을 갖추고 있는 협회에 공식적인 협조/지원을 함으로써 한민족 I.T. 네트웍을 구성하는데 오세아니아주의 I.T Network의 중심이되기위해 더욱 활성화되리라 사료됨.
본 대회를 추진함에 있어 주요 관계정부부서/관련협회의 후원를 받을수 있다면 호주한인청년들의 더욱많은 관심/참여를 유도하는데 많은도움이되리라 확신함.

비록  본 협회에대하여 충분한 소개는 아니지만, 본 대회의성공적 운영을위해
많은관심있으신 부서/협회의 후원을 기대합니다.

자세한 대회일정및 자료를 원하시면 웹사이트www.kaita.org.au 또는 info@kaita.org.au로  이메일을 보내주신다면 관련된자료를 송부해드리겠습니다.

두서없는 글이지만 좋은결과가 있기를 기대합니다.

맹응주
재호한인 정보기술자협회 회장
The Korean Association of I.T in Australia( KAITA)
Email:pmaeng@kaita.org.au
Web site; www.kaita.org.au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