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지역 차세대지도자 세미나 개최
상태바
호주 지역 차세대지도자 세미나 개최
  • 이현아 기자
  • 승인 2010.08.10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한인회관대강당에서
호주 지역 차세대 한인지도자 육성을 위한 세미나가 개최된다.

대양주한인회총연합회는 최근 차세대한인 지도자를 육성하는 동시에 한인사회 전체의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한 ‘대양주 동포 차세대 지도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이 세미나는 오는 21일 오후 2시 시드니 한인회관 대강당에서 열린다.

이번 세미나에 대해 대양주한인회총연합회는 “동포사회를 이끌어갈 차세대 지도자를 육성하고 동포 단체의 활성화 및 결속을 통해 미래 주역들의 네트워크 구축과 상호협력을 도모해 대양주 내에서의 한민족의 역량을 강화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는 대양주 한인사회 구성원 중 대학생을 포함한 청장년 그룹은 물론, 호주 한인사회 각종 단체장 및 대양주 내 각 지역 한인회장 이하 대의원들이 대거 참석할 것으로 전망된다.

대양주한인회총연합회는 이번 세미나가 차세대 한인들의 결속력을 제고할 뿐 아니라 각기 다른 세대 간 한인사회의 결속력을 높이는 데에도 역할을 다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해명 대양주한인회총연합회 회장은 “기성세대와 차세대 중 성공한 대표적 사업가의 경험담을 통해 차세대 지도자들에게 꿈과 희망 그리고 용기를 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며 “대양주 산하 각 지역 한인회 회장 및 대의원 여러분께서는 미래 세대의 주역이 될 차세대 지도자에게 격려의 말씀을 더해 달라”고 당부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