朝鮮海(조선해) 상표가 부착된 보드카 -러시아 생산
상태바
朝鮮海(조선해) 상표가 부착된 보드카 -러시아 생산
  • moscow
  • 승인 2003.11.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lagship-제정 Russia 海洋進出(해양진출)시 세계탐험 항로 지도를 표기한 보드카 주류회사이다.
Russia vodka는 러시아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대량 수출되고 있는 Flagman vodka 會社의 Nego를 통해 오는 2004년4월 국제수로기구(IHO)에서 반드시 朝鮮海(1805년)로 입증돼야 한다는데 목적을 가지고 있다.

이에 세계지도는 17,18,19,20世記 자료속에서도 이미 입증된 바 朝鮮海(조선해-Sea of corea)는 실질적으로 日本 스스로가 日本근처국가 지명표기에서 1805년(일본근변약도)에 나타났듯이 朝鮮海로 표기되어 있어 증거자료로 충분하다고 밝히고 있다.

키릴 체르부코(당시 외교관으로 일본에 파견된 러시아 공보 담당관)은 쿠릴열도와 일본전문가로 활동하면서 한국 고대사 전문가로도 저명인이다.위와같은 고문서(1805년)도 일본동경 국립대학에서 입수한 장본인이기도 하다.
현재 체르브코는 러시아 외교 아카데미 교수로서 한-일관계속에서 밝혀져야 할 진실이 무엇인지 자신의 역활 또한 막중한 책임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최근 한-러 합작으로  출시될 Flagman회사와 朝鮮海(조선해) 상표가 부착된  보드카가 곧 출시될 예정이어서 한국인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모스크바= 신성준기자<iskrashin@hanmail.net>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