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호] 세계 한인회 소식
상태바
[67호] 세계 한인회 소식
  • 정재수 기자
  • 승인 2006.10.02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레이시아, 제3회 청소년음악제 개최

재말레이시아한인회가 오는 14일 오후 6시 말레이시아 관광청 야외음악당에서 제3회 ‘청소년음악제’를 개최한다.세번째 치르는 이번 음악제는 자유곡 2곡 또는 댄스로 재마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재마한인회로 신청하면 된다.

싱가포르한인회, 한국어 말하기 대회

싱가포르한인회가 오는 7일 오후 2시 RELC 강당에서 제2회 한국어 말하기 대회를 개최한다. 번 대회는 주 싱가포르 한국대사관과 싱가포르한국학교가 공동 주최하며 자세한 내용은 싱가포르 한국대사관 홍보실로 문의하면 된다.

뉴욕한인회, 7일 코리안 퍼레이드

뉴욕한인회가 후반기 제2차 정기이사회를 열고 오는 7일 열리는 제26회 코리안 퍼레이드를 사상 최대의 잔치로 치르기로 했다. 이번 코리안 퍼레이드 행사에는 맨하탄 브로드웨이의 행진과 32가 한인타운서 야외장터가 열리며 60여 단체가 참가한다. 한 미 정치인, 시 대표 등과 한인사회 단체장들이 참석할 예정이어서 최대의 잔치가 될 것으로 보인다.

LA한인회 원로들 한자리 모여

LA한인회가 지난달 25일 전직 한인회 장 및 올드타이머로 구성된 고문위원 20여명을 초청해 업무 보고 및 향후 활동 방향에 대해 설명했다. 남문기 회장(앞줄 왼쪽에서 5번째) 등 참석자들이 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2회 동아시아 축구대회

호치민 한인축구회가 주최하는 제2회 동아시아 한인 축구대회가 오는 15일 열린다. 중국 심천, 중국 광주, 중국 광동성, 홍콩, 캄보디아, 한국 대한항공 축구팀, 하노이 한인 축구회, 호치민 한인 축구회, 호치민 드래곤스 축구회, 호치민 사이공 풋볼클럽, 베트남 풋볼 클럽10번팀 등 총 11개팀 200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한다.
이날 행사에는 축구 결승전 외에도 유소년 축구경기, 교민 줄다리기, 교민 행운권 추첨 등이 준비되어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 상품 증정과 점심 도시락도 무료 제공된다.

시카고 이순화 전통 궁중의상 패션쇼

시카고한인회는 오는 14일 Skokie Performing Arts Center에서 가화 이순화 전통 궁중의상 패션를 개최한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한복 디자이너인 이순화씨가 직접 시카고를 방문, 직접 디자인한 전통 한복의 아름다움을 보여줄 예정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