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포기업, MERCOSUL 우수기업선정
상태바
동포기업, MERCOSUL 우수기업선정
  • 유용일
  • 승인 2005.02.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질 'VIP DO MERCOSUL, 2005' 상 받은 '미건 브라질'


브라질에 진출해 있는 '미건 브라질(대표 고우석)'이 지난해 12월 7일 'Top of Business' 우수기업으로 표창을 받은데 이어 또 다시 지난 1월 31일 Vip´s do Mercosul, 2005' 상을 받는 개가를 올렸다.

'미건 브라질' 은 1월 31일 São Paulo - Porto Alcobaça에서 APISP (Associação dos Profissionais de Imprensa de São Paulo) - Liga Nordestina Beneficiente e Cultural(출판,문화 언론협회) 가 주는 10회 우수기업 표창을 받았다.

Vip´s do Mercosul는 브라질뿐 아니라 남미 전체 즉 MERCOSUL 전체에서 선정하여 주는 상으로 20개의 기업외에도 40명이 표창을 받았으며, 이 상(Vip´s do Mercosul)은 그 해에 큰 성장과 뛰어난 경영, 또 사회에 공헌도가 큰 회사들을 선정하여 시상을 하는 상인데 남미에 진출해 있는 한국 기업으로서는 처음으로 받게되는 상이다.

이번 시상식에는 브라질은 물론 아르헨티나 등의 유명 연예인과 예술인등도 함께 시상을 받았는데 그중에는 가수이자 SP시의원인 Aguinaldo Timóteo, 가수 Frank Aguiar, Big Brother Brasil 3 - Maria Antonella, SP Club축구 선수 Diego Tardelli, 원맨쇼 진행장인 Pedro de Lara, 등등이 함께 수상하였다.
룰라(Lula) 브라질 대통령은 참석할 예성이었으나 바쁜 일정상 이유로 참석하지 못하여 축전으로 대신 인사를 보내왔다.

미건은 현재 전국에 홍보관이 20개 이며, 그 중, Grande São Paulo에만 7개의 홍보관이 운영되고 있고 그중 Santana 홍보관은 처음으로 한인이 운영하고 있다.

1년 반 전에 시작한 미건 체인점 (Franchising)은 올해에 40개에 홍보관을 계획하고있다. 관심 있는 분들은 www.migun.com.br 로 들어가보면 된다.

관련기사 - 브라질에 심어가는 한국 기업 <---클릭
- 브라질 'Top of Business' 상 받은 '미건 브라질' <---클릭

== 시상식 화보 ==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