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총영사관, 한인 청년 취업 · 창업 온라인 세미나 개최
상태바
LA총영사관, 한인 청년 취업 · 창업 온라인 세미나 개최
  • 이현수 기자
  • 승인 2021.02.24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지시간 2월 26일 저녁 8시 30분…사전등록 통해 무료 참가 가능

주로스앤젤레스한국총영사관(총영사 박경재, 이하 LA총영사관)은 한인 청년들의 취업 및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2월 26일(현지시간) 온라인으로 ‘찾아가는 청년 취업·창업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LA총영사관은 이달 초 KOTRA, 한국 지방자치단체 LA사무소, 한인과학단체, 남가주 IT분야 Art&Tech 전문가 모임인 ‘Socal K-Group’ 등 현지 취업지원 단체들과 우리 청년들의 해외취업을 지원하기 위한 협의회를 개최했다. 

협의회는 이 자리에서 취업뿐 아니라 창업 관련 내용도 세미나에서 다뤄 우리 청년 일자리 해소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소개하자고 논의한 바 있다.

Socal K-Group과 공동 개최하는 이번 세미나는 현지시간 2월 26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에 한국어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테슬라 출신 음료 청년 사업가인 이시선 MORE LABS 대표가 창업을 위한 투자 유치, 미국시장 공략 노하우 등 창업에 필요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현지 취업·창업에 관심 있는 한인 청년 누구나 사전등록(https://forms.gle/fo4e2vQi4MJhZu2XA)을 통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세미나 관련 자세한 사항은 LA총영사관 이우철 영사(213-700-0651/wclee18@mofa.go.kr) 또는 Socal K-Gruop(socalkgroup@gmail.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