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한인회에 전해진 두 할머니의 정성
상태바
뉴욕한인회에 전해진 두 할머니의 정성
  • 서정필 기자
  • 승인 2020.05.15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순자·김송자 할머니 코로나19로 어려움 처한 이들 돕고 싶다며 400달러 전해와
뉴욕한인회에 전해진 박순자·김송자 할머니의 편지
뉴욕한인회에 전해진 박순자·김송자 할머니의 편지

뉴욕한인회(회장 찰스 윤)에 지난 5월 11일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이들을 돕고 싶다는 내용의 손편지와 함께 400달러의 현금이 전해졌다.

기부 주인공은 올해 여든 네 살의 박순자 할머니와 김송자 할머니다. 편지에는 “박 할머니 300 달러, 김 할머니 100달러”로 적혀있었다. 

두 할머니는 편지에서 “이 혼돈의 시기에 이 또한 지나가리라. 어려운 이웃들을 생각하면 너무 부족한 것이기에 죄송한 마음뿐”이라며 “지금까지 별일 없었던 일상생활이 얼마나 고마웠는지를 지금에서야 알게 됐다. 제 나이 84세에 이런 일 평생에 처음 겪기에 그저 황당할 따름이지만 우리 조금만 더 참고 이깁시다”고 전했다.

뉴욕한인회는 두 분의 할머니가 기부한 400 달러를 코로나19로 힘든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할 계획이다.

다음은 박순자 할머니가 보낸 편지 전문이다.

수고하십니다

이렇게 수고하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어려운 사람들에게는 얼마나 위로가 되고 ~~ 정말 감사합니다

이 혼돈의 시기에 이 또한 지나가리라 하지만 어려운 이웃들을 생각하면 너무 부족한 것이기에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

모두 건강관리 잘 하시여 이 어려운 고비 참고 견뎌봅시다. 희망캠페인 여러분 감사합니다.

또 일선에서 수고하시는 의료진들과 방역대들에게도 정말 감사하며 봉사자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자기몸도 사리지 않고 헌신하는 저들의 마음이 어찌 그리 아름다운지요. 찬사를 보내드립니다. 하나님에게 이 병든 땅과 병든 마음을 고쳐 주실 것을 믿고 기도합니다.

지금까지 별일 없었던 것이 그 일상생활이 얼마나 고마웠는지를 지금에서야 알게 되네요. 우리 모두 모두 파이팅 합시다.

저 나이 84 세에 이런 일 평생에 처음 겪는 일이기에 그저 황당할 따름입니다. 우리 조금만 더 참고 이깁시다.

후러싱에서 박순자 드림 2020 년 4月 2日

동생 김송자 $100
       박순자 $300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