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아시아한인회총연합회 심상만 회장
상태바
[신년사] 아시아한인회총연합회 심상만 회장
  • 재외동포신문
  • 승인 2020.01.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사업 번성하시고 건강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지난 한해는 국내외적으로 참 바쁘고 고된 한해였습니다. 우리 (사)아시아한인회총연합회도 이취임식, 사무실 개소식, 정기총회, 세계한인회장대회, 세계한상대회, (사)아총연 이사회 및 송년회 등 크고 작은 행사가 줄을 이으면서 바쁘게 지나갔습니다.

우리 (사)아총연은 동포 여러분들이 복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로펌, 사이버대학교, 병원, 호텔, 백화점, 보험 등 많은 기관, 단체들과 자매결연을 맺으면서 노력한 결실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3월 말경 하노이 정기 총회에서는 자매결연 맺은 곳을 어떻게 이용하고 어떤 혜택이 있는지를 수첩, 홈페이지, 한인회 지역신문을 통해서 홍보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존경하는 아시아한인총연합회 회원 여러분!

2020년은 제21대 총선이 있는 해이기도 합니다. 2월 15일까지 유권자등록을 해야 하고, 4월 1일부터 6일까지는 투표를 해야 합니다.

지난 선거에서는 세계 750만 동포 중에서 대선에서 22만 명, 총선에서 6만 명이 투표했습니다.

너무나 적은 투표율에 대한 반성으로 2020년에는 각 대륙의 한인회총연합회 회장들이 투표율을 높이고자 함께 캠페인을 벌이기로 약속한 바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 아시아한인회총연합회는 선거참여추진본부를 구성해 1차로 1월 7일부터 12일까지 필리핀, 베트남, 태국을 방문하고 2차로 1월 18일부터 22일까지는 싱가포르, 인도네시아를 방문하면서 아시아 전체에 캠페인 붐을 조성해 아시아의 투표율을 높이고자 하오니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아시아 지역은 정부의 신남방정책에 요충지인 만큼 앞으로 정부로부터 다양한 투자 및 사업추진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각국 회장님들이 적극적으로 투표 캠페인에 참여해 국가 발전에 기여하고 동포사회가 풍요롭게 되도록 협조해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사)아총연 임원들은 금년에도 열심히 봉사해 전(全) 아시아 동포사회가 한층 발전하고 화합하는 한인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그리고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아시아한인회총연합회
회장 심상만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