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10월 여수 세계한상대회 기업전시회 참가기업 모집
상태바
올 10월 여수 세계한상대회 기업전시회 참가기업 모집
  • 이현수 기자
  • 승인 2019.08.21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중소기업의 세계 시장 진출 모색의 장···공식 홈페이지로 9월 2일까지 신청

재외동포재단(이사장 한우성)은 오는 10월 22일부터 24일까지 전라남도 여수 세계박람회장에서 개최하는 ‘제18차 세계한상대회’ 기업 전시회에 참가할 국내 중소기업을 9월 2일까지 모집한다.

세계한상대회 기업전시회는 국내 중소기업의 세계 시장 진출을 모색하는 장으로 올해에는 국내외 250여 기관과 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며 ▲전남, 여수시 기업관 ▲대기업관 ▲중소기업 특별관 ▲아이디어상품관 ▲글로벌 식품관 ▲수출우수 기업관 ▲뷰티.이미용관 ▲산업.IT 기업관 등 비즈니스 효과를 창출할 수 있는 테마별 전시관 등 총 300여 개의 부스로 구성된다.

특히 농수산가공식품 등 전라남도 여수의 전략사업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전남여수시 기업관’, ‘글로벌 식품관’ 등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일대일 비즈니스 미팅, 전라남도 투자유치 설명회. 한국 음식 트레이드 쇼, 해외경제단체 및 한상 바이어 투어 프로그램 등이 운영된다.

한우성 재외동포재단 이사장은 “세계한상대회가 한상 글로벌 마켓 플레이스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기 위해 비즈니스 네트워킹 프로그램의 내실화를 기했다”며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중소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업전시회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세계한상대회 공식 홈페이지(www.hansang.net) 을 통해 9월 2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세계한상대회 전시사무국(+82-2-678-9322)로 문의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