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여수 세계한상대회, 9월 2일 사전등록 마감
상태바
10월 여수 세계한상대회, 9월 2일 사전등록 마감
  • 이현수 기자
  • 승인 2019.08.05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통해 사전등록 시 참가비 30% 할인
▲ 지난해 10월 인천광역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린 제17차 세계한상대회 폐막식

재외동포재단(이사장 한우성)이 오는 10월 22일부터 24일까지 전라남도 여수시 여수세계박람회장에서 개최하는 ‘제18차 세계한상대회’ 사전등록이 한국시간 기준으로 9월 2일 마감한다.

참가 신청은 세계한상대회 공식홈페이지(www.hansang.net)에서 가능하며, 사전 등록기간에 신청하는 참가자에게는 참가비의 30%가 할인된다.

국내외 기업인들이 참가하는 세계한상대회는 올해 ‘한상과 함께, 새로운 100년’이라는 슬로건 아래 비즈니스 교류를 위한 기업 전시회와 일대일 비즈니스 미팅, 한상비전콘서트, 세미나, 한상기업 청년채용 인턴십 현장면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 개최지인 전라남도 여수시의 전략사업 중 하나인 농수산가공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돕고 전남지역 투자유치 설명회, 일자리 박람회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한우성 이사장은 “세계한상대회는 한상과 국내 기업인이 함께 하는 한민족 경제인의 네트워크 장으로서,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대회로 거듭나기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전 세계에서 활약하고 있는 재외동포 경제인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