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옥타, 국내 중소기업과 회원사에 국제배송 할인 혜택
상태바
월드옥타, 국내 중소기업과 회원사에 국제배송 할인 혜택
  • 이현수 기자
  • 승인 2019.04.22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덱스와 협력해 국내 중소기업의 수출사업 활성화 위해 4월 22일 서비스 개시
▲ 지난해 4월 제주 국제컨벤션센터(ICC)에서 열린 세계한인무역협회 주최 ‘제주 우수상품 수출상담회’ 모습 (사진 세계한인무역협회)

세계한인무역협회(회장 하용화, 이하 월드옥타)는 글로벌 특송 운송회사 페덱스(FedEx)와 손잡고, 중소기업의 글로벌 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한 국제 특송 요금 할인 서비스를 4월 2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월드옥타가 추진하는 사업에 참여하는 국내 중소기업과 월드옥타 74개국 146개 지회 회원사에게 제공되며, 페덱스 코리아 계정을 통해 국내에서 해외로 운송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월드옥타 하용화 회장은 “글로벌 기업 페덱스와 협력해 대한민국 중소기업의 수출사업에 활력을 불어 넣기를 바란다”며 “전 세계 한인 경제인들이 페덱스의 서비스를 잘 활용하도록 지원하고 모국 중소기업 성장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요금 할인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옥타 홈페이지(www.okta.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월드옥타는 향후 페덱스와 함께 월드옥타 회원을 대상으로 통관 절차 및 규정 관련 세미나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