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중국 천진한국인회 신동환 회장
상태바
[신년사] 중국 천진한국인회 신동환 회장
  • 재외동포신문
  • 승인 2019.01.03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천진교민과 기업인 여러분!

새해 2019년은 기해년(己亥年)입니다. 기해(己亥)가 육십갑자 중 36번째로 기(己)가 땅을 의미하기 때문에 땅은 ‘누를 黃(황)’ 의미로 기해년의 의미는 60년 만에 오는 ‘황금돼지 해’가 되는 것입니다. 또한 2019년은 3.1운동 100주년이 되는 해 입니다.

2019년 천진한국인(상)회는 교민과 기업인들이 본회의 존재와 역할을 피부로 느낄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뛰겠습니다.

우선 한인회 ‘의료보건분과’를 신설하여 긴급의료 비상연락망을 구축하고 정기무료 건강검진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의료보건 위챗방’을 개설하여 건강정보 등 유익한 소식을 교민들께 실시간으로 전하겠습니다.

기업을 위해서는, 매주 금요일에 실시하는 무료법률상담 항목을 세분화하여 통관, 청산, 세무 관련 무료컨설팅을 실시하고 기업 현장 방문 횟수를 대폭 늘려 현장의 소리를 청취하여 환경, 안전, 노동 등 실질적이고 체감할 수 있는 세미나를 개최하겠습니다.

‘천진한상Biz’에는 대기업 제품군을 과감히 도입하여 기업과 한인교민사회 간 사업을 확대하여 기업에는 홍보 효과를, 교민사회에는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다가가겠습니다.

존경하는 천진교민과 기업인 여러분!

새해는 국제적으로 정치‧경제적 변수가 무척 많은 해이라 예상됩니다. 하지만 천진의 3만여 명의 교민과 3천여 개의 우리기업은 이를 잘 극복하고 성공하는 한해가 되리라 믿습니다.

2019년 기해년에는 우리 모두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적극적인 자세로 앞으로 다가올 난관을 극복해 나갑시다.

감사합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