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한인축구협회 총회 박승희 회장 선출
상태바
아르헨티나 한인축구협회 총회 박승희 회장 선출
  • 서경철 재외기자
  • 승인 2018.12.14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르헨티나 이민역사와 함께해온 축구협회…남미 3개국 대회 참가 준비할 것"

▲ 재아르헨티나한인축구협회는 12월 12일 총회를 열고 박승희(오른쪽) 씨를 신임회장으로 선출했다. 왼쪽은 김창식 전임회장 (사진 서경철 재외기자)

아르헨티나 한인축구협회(이하 협회)는 12월 12일 저녁 한인촌 소재 쿨 식당에서 임원진과 각 클럽 대표자들이 모인 가운데 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에서는 2019년 협회를 이끌어갈 신임 회장 선거와 오는 2월에 있을 남미 3개국 대회 준비와 10월 서울에서 열리는  제 100회 전국체육대회에 참가할 아르헨티나 한인대표팀 구성 등에 대한 토의가 있었다. 

선거 결과 청춘 팀의 박승희 씨가 2019년 1년 동안 협회를 이끌어가게 됐다.

박 신임 회장은 “동포들의 아르헨티나 이민역사와 함께해온 축구협회를 맡게 돼서 책임이 무겁지만 일반인들도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보겠다”라며 “정기 리그나 각종 대회에 청년부의 참가를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니 청년부에 더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고, 올해가 가기 전에 새 집행부를 선임해 우선 2월 남미 3개국대회 참가 준비에 만전을 다 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 날 총회에는 정연철 재아르헨티나 대한체육회장도 참석해 박 신임회장의 당선을 축하하고 협회 회원들을 격려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