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제교류재단 신임 상근이사 2인 취임
상태바
한국국제교류재단 신임 상근이사 2인 취임
  • 서정필 기자
  • 승인 2018.06.01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회협력이사에 강영필, 교류협력이사에 김성인 씨 임명

▲ 한국국제교류재단은 기획협력이사에 강영필 제주언론인클럽 이사를, 교류협력이사에 김성인 전 주피지대사를 선임하고 6월 1일 외교센터에서 취임식을 가졌다. (왼쪽부터) 강영필 기획협력이사, 이시형 한국국제교류재단 이사장, 김성인 교류협력이사 (사진 한국국제교류재단)

한국국제교류재단(이사장 이시형)은 기획협력 이사에 강영필 제주언론인클럽 이사를, 교류협력 이사에 김성인 전 피지대사를 선임하고 6월 1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외교센터 2층 세미나실에서 취임식을 열었다.

강영필 신임 이사는 제주 MBC 보도국장, 경영국장, 정책기획단장에 이어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비상임이사를 역임했다.
 
김성인 신임 이사는 외교부 신흥시장 과장, 유럽연합대표부 참사관, 외교부 다자경제국장 등을 지냈다.
 
▲ 한국국제교류재단은 기획협력이사에 강영필 제주언론인클럽 이사를, 교류협력이사에 김성인 전 주피지대사를 선임하고 6월 1일 외교센터에서 취임식을 가졌다. 이시형 한국국제교류재단 이사장이 두 신임이사에게 임명장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 한국국제교류재단)

한국국제교류재단은 외교부가 지정한 공공외교 추진기관으로, 지난 1991년에 설립됐으며 글로벌 한국학 진흥, 국제협력 네트워킹, 문화교류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 중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