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온타리오 교원자격 취득과 전환 설명회
상태바
캐나다 온타리오 교원자격 취득과 전환 설명회
  • 서정필 기자
  • 승인 2018.05.29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9일 토론토 한국총영사관서 한국 교원자격증 전환에 대한 설명과 질의 응답 예정

캐나다 한국교육원(원장 이병승)은 캐나다 ‘온타리오 주 교원 자격 취득 및  전환’ 설명회를 6월 9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토론토 한국총영사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여기서 '전환'이란 한국 교원 자격을 온타리오 주에서 통용되도록 하는 것을 말한다.)

한국교육원과 함께 온타리오교사협회(OCT), SOS 유학원, CBM 프레스가 함께 주관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이병승 교육원장이 온타리오 주 교원 자격 전반에 대해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온타리오 주 교원 자격을 총괄하는 온타리오교사협회 담당자가 교원 자격 전환에 대한 설명을 한 뒤 관련 질문에 응답하는 시간도 준비된다.
 

▲ ‘온타리오 주 교원 자격 취득 및 전환’ 설명회 포스터

참가인원은 60명(선착순)이며 관심이 있는 사람은 https://koreaeducationoctseminar.eventbrite.com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병승 교육원장은 “평소 온타리오 주 공사립 학교의 선생님으로 활동하고 싶은 고등학생, 대학생 또는 일반인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특히 한국의 교원 자격을 가지고 온타리오 주에 거주하는 동포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세미나와 관련해 궁금한 내용은 캐나다한국교육원(☏ 416-920-3809)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