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한인여성회장협의회 5차 세계대회준비위 발대식 개최
상태바
세계한인여성회장협의회 5차 세계대회준비위 발대식 개최
  • 서정필 기자
  • 승인 2018.05.23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구호기구협의회와 업무협약서 체결식도 함께 열려

▲ 세계한인여성회장협의회 제5차 세계대회 준비위원회 발대식이 5월 14일 오후 미국 로스앤젤레스 제이제이 그랜드호텔에서 열렸다. (사진 세계한인여성회장협의회)

세계한인여성회장협의회(대표총재 김소희, 이하 WKWA) 제5차 세계대회 준비위원회 발대식이 5월 14일 오후 미국 로스앤젤레스 제이제이 그랜드호텔에서 열렸다.

백지영 목사의 개회기도에 이어 이영희 전 중서부한인회연합회장의 개회선언으로 발대식은 시작됐다.
 
▲ 세계한인여성회장협의회 제5차 세계대회 준비위원회 발대식이 5월 14일 오후 미국 로스앤젤레스 제이제이 호텔에서 열렸다. 인사말하는 김소희 총재 (사진 세계한인여성회장협의회)

김소희 총재는 인사말을 통해 “그 동안 있었던 불미스러웠던 일들은 WKWA의 성장통”이라며 “이를 계기로 WKWA가 한층 더 발전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남부연합회 김일진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로스앤젤레스에서 준비위원회 모임을 갖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고, 미주총연 남문기 총회장은 동 행사를 위해 참석한 분들과 준비한 임원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말로 축사를 하고 WKWA의 발전을 기대한다고 얘기했다.

이어 김소희 총재가 다시 연단에 올라 4차 대회경과 및 WKWA의 현황 보고 후 오는 10월 6일 펼쳐질 5차 세계대회는 이효정 상임고문(국내)과 김소희 총재(해외)가 공동대회장으로 주관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세계한인여성회장협의회 김소희 대표총재와 국제구호기구협의회 이진우 총재가 업무협약서에 서명하고 악수하고 있다. (사진 세계한인여성회장협의회 )

그리고 독일 지회장으로 박소향 회장을, 호주 지회장으로 심아그네스 회장을, 미주는 서부 지회장으로 백지영 회장을, 중서부 지회장으로 이영희 회장을 각각 선임했다.

미주의 나머지 4개 지회와 국가별 지회장으로 함께 일할 회장들과 섭외 중에 있다

이어 세계한인여성회장협의회와 국제구호기구협의회(총재 이진우)가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고 손광락 한복나누기 위원장이 북미주/남미지부 국제구호기구 총재로 추대돼 추대패를 수여받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