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대학에서 한국 유학박람회 개최
상태바
토론토대학에서 한국 유학박람회 개최
  • 정소영 기자
  • 승인 2018.05.15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나다한국교육원과 국립국제교육원 공동 개최···북미지역 우수인재 영입위한 첫 발걸음

▲주토론토총영사관 캐나다한국교육원(원장 이병승)은 교육부 산하 국립국제교육원(원장 송기동)과 공동으로 오는 6월 23일에 토론토대학교 다운타운캠퍼스에서 한국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사진 캐나다 한국교육원)
주토론토총영사관 캐나다한국교육원(원장 이병승)은 교육부 산하 국립국제교육원(원장 송기동)과 공동으로 오는 6월 23일에 토론토대학교 다운타운캠퍼스에서 한국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 유학박람회는 외국인 유학생들을 한국으로 유치하기 위해 매년 교육부 산하 국립국제교육원에서 세계 각국을 순회하며 개최하는 사업이다. 2016년에는 중앙아시아, 동남아시아를 포함한 아시아 국가들을 중심으로 개최한 바 있다.

이번 유학박람회에는 국립국제교육원 및 한국의 7개 대학(한양대, 숭실대, 세종대, 부산대, 동의대, 신라대, 동원대)에서 유학박람회를 방문, 상담 부스를 운영하며 경품권 추첨, 한식체험, 한국영화 상영 등 다양한 행사가 치뤄질 예정이다.

유학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토론토 한국유학박람회는 북미지역의 우수한 인재들을 한국 대학에 유치하기 위한 첫 발걸음으로 향후 우수한 재외동포 학생들 및 북미지역 학생들이 한국 유학에 대해 고려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참가를 희망하는 신청자들은 캐나다한국교육원 홈페이지(www.cakec.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당일 참석만으로도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