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사업가들, 많은 신청 바랍니다"
상태바
"한인 사업가들,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최미연
  • 승인 2004.08.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4 소수민족기업가상 후보접수

호주사회에서 성공적으로 기업활동을 펼치는 소수민족기업가들과 이들의 모범사례를 발굴하는 2004 소수민족기업가상 후보접수가 오는 9월1일로 마감된다.

지난1988년부터 시작된 이 시상식에는 호주에서 사업을 펼치며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인 한인 교민 기업들이 선정되거나 후보로 오른 사례가 있다.

연방 산업 관광부를 비롯해 텔스트라, NBA 등이 후원하는 소수민족기업가상은 소기업부문(연매출 500만불 미만)과 중/대기업 부문(연매출 500만불 이상)그리고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인 특별상 대상기업을 선정, 시상한다.

신청은 또한, 개인이나 가족단위 기업인으로서 호주에서 태어나지 않은 호주 시민권자나 영주권자가 해당되며 본인이 직접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회사직원, 가족, 회계사 등 제3자가 추천할 수도 있다. 이뿐아니라 추천대상기업을 완전히 소유하지 않고 부분적으로 지분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에게도 참가자격을 부여한다.

각 부문 수상자에게는 5천불의 상금과 크리스탈 트로피, 그리고 후원사에서 제공하는 항공권 등 다양한 상품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한편 추천서는 ETCOM사의 홈페이지(www.etcom.com.au)를 통해 양식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전화문의는 (9658-8322/ Sin Anthony)로도 가능하다.

by sam chong [교민사회]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