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샌프란시스코, 회장배 볼링대회 개최
상태바
민주평통 샌프란시스코, 회장배 볼링대회 개최
  • 이재순 재외기자
  • 승인 2018.04.04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승덕 회장 “통일”선창에 참가자들 “스트라이크!” 화답

▲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샌프란시스코협의회에서는 3월 31일 오후 델리시티티 소재 클래식 볼링센터에서 볼링대회를 개최했다. (시진 민주평통 샌프란시스크협의회)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샌프란시스코협의회(회장 정승덕)은 3월 31일 오후 델리시티 소재 클래식 볼링센터에서 ‘제3회 협의회장배 볼링대회’를 샌프란시스코 한인체육회와 한인볼링협회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샌프란시스코협의회에서는 3월 31일 오후 델리시티티 소재 클래식 볼링센터에서 볼링대회를 개최했다. 참가신청서 접수 (시진 민주평통 샌프란시스크협의회)

정승덕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대회를 통해 통일의식을 고취하고 동포사회가 화합하고 체력을 강화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인사말 말미에는 정 회장이 ‘통일’이라고 선창하고 참석한 모두가 ‘스트라이크’는 외치며 통일에 관한 의지를 다지기도 했다.
 
▲ ▲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샌프란시스코협의회에서는 3월 31일 오후 델리시티티 소재 클래식 볼링센터에서 볼링대회를 개최했다. (시진 민주평통 샌프란시스크협의회)

게임 중간 마다 레플티켓 추첨을 이어져 진행하여 행사 의미를 더했고, 민주평통 청소년 멤버인 백지훈, 백지혜, 편우석 항생과 학부모, 지도 교수가 함께해 행사를 도왔다.

이날 대회의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샌프란시스코협의회에서는 3월 31일 오후 델리시티티 소재 클래식 볼링센터에서 볼링대회를 개최했다. 챔피언부 1등을 차지한 조현진찌 (시진 민주평통 샌프란시스크협의회)

.<제3회 민주평통샌프란시스코협의회장배 볼링대회 수상자>

▲ 챔피언부 1등 조현진, 2등 이성우, 3등 이윤상
▲ 남자일반부 1등 죠셉 안, 2등 최경수, 3등 문순찬 
▲ 여자일반부 1등 이승하, 2등 신요희, 3등 크리스 안 아차상 이복님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