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으로 오세요!” 필리핀대한체육회 홍보행사 개최
상태바
“평창으로 오세요!” 필리핀대한체육회 홍보행사 개최
  • 서정필 기자
  • 승인 2018.01.12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닐라 아키노국제공항에서…입장권 판매 부진 소식에 각 나라 별 홍보 진행키로

▲ 윤만영 세계한인체육회총연합회장(왼쪽에서 여섯 번째)과 필리핀대한체육회 임원들은 1월 11일 오전 마닐라 아키노국제공항에서 평창올림픽 홍보 행사를 열었다. (사진 세계한인체육회총연합회)

윤만영 세계한인체육회총연합회장(필리핀대한체육회장 겸임)과 필리핀대한체육회 임원들은 1월 11일 오전 마닐라 아키노국제공항 1터미널에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 홍보행사를 열었다.

윤만영 회장은 2월 9일 개막하는 평창올림픽 입장권 판매가 예상보다 부진하다는 소식을 듣고 세계한인체육회총연합회 임원회의를 열어 각국 체육회가 자체적으로 홍보활동을 진행하기로 결정했고 이날엔 필리핀 지역 홍보활동이 진행된 것이다.
 
▲ 공항 이용객들에게 평창동계올림픽 유인물을 나눠주고 있는 필리핀대한체육회 임원들 (사진 세계한인체육회총연합회)

앞서 지난 11월 문재인 대통령이 필리핀을 찾았을 때 강창익 한인회장과 이장일 전 한인회장, 윤만영 회장, 필리핀 방송인 라이언 방 등이 평창올림픽 필리핀 추진단을 구성했고 이들은 2월 21일부터 24일까지 개최지 평창을 직접 찾을 계획이다.

대회기간 평창을 방문하고 싶은 필리핀 교민은 참가를 원하는 교민들은 노준환 간사(0917-866-0060)에게 문의하면 된다.

▲ 윤만영 세계한인체육회총연합회장(왼쪽에서 네번째)와 필리핀대한체육회 임원들이 평창올림픽 홍보 활동 중 아키노국제공항 보안직원들과 함께 포즈를 취했다. (사진 세계한인체육회총연합회)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