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민주평통 오타와지회 한문종 회장
상태바
[신년사] 민주평통 오타와지회 한문종 회장
  • 편집국
  • 승인 2018.01.02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애하는 오타와 교민 여러분 그리고 민주평화통일 오타와 지회 자문위원 여러분, 북한의 핵 실험과 미사일 발사로 또한 북한과 미국이 서로 협박 및 위협함으로 인해 한반도뿐만 아니라 전 세계가 불안한 2017년도를 보내고 우리 민족과 조국의 더 밝고 평화로운 미래를 희망하면서 새해 2018년도를 맞았습니다.

2018년에는 우리나라 대한민국이 온 세계를 환영하는 동계 올림픽을 주관하게 되는데 민주평화통일자문위원회 의장되시는 문재인 대통령님께서 이번에 평창 올림픽이 평화 올림픽이 될 것이라는 낙관주의를 공유합니다. 그동안 불안했던 한반도와 전 세계가 이번 평창 올림픽을 통해 더 평화롭고 안전하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우리 민주평화통일자문위원회 오타와 지회는 한반도의 평화 통일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우리의 역할을 더 열심히 할 필요가 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자문위원회(Advisory Council)로서 우리의 자문 역할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이 일을 수행하기에 앞서 우리는 분단된 한반도의 역사와 현재 상황을 배우고 스스로 익혀야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현장 전문가와의 협의 및 세미나를 개최하고 지역 사회와 대화를 나누어 한반도 상황에 대한 의견을 듣고 결과를 문대통령님과 한국 정부에게 발표할 예정입니다. 때가 되면 우리 프로젝트에 여러분들께서 참여하셔서 협력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교민 및 자문위원 여러분 모두가 행복하고 풍요로운 새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2018년 1월

민주평통 오타와지회 회장 한문종 드림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