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한인 고교생 위한 대학박람회 개최
상태바
캐나다 한인 고교생 위한 대학박람회 개최
  • 서정필 기자
  • 승인 2017.11.07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론토대, 맥길대 등 8개 대학 참가…입학에 대한 여러 궁금증 해결 기회

캐나다한국교육원(원장 이병승)과 캐나다대학교한인학생연합회(대표 김도영)와 함께 준비한 ‘캐나다 대학입학박람회’가 11월 10일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토론대학교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캐나다 대학입학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박람회가 열리는 토론토대를 비롯해 맥길대, 워털루대, 요크대, 퀸즈대, 라이어슨대, 웨스턴대가 참여해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궁금증을 풀어준다
.

▲캐나다 대학박람회 포스터

각 전공에 재학 중인 한인대학생들이 전공에 대한 소개와 대입 안내가 실시되며 등록한 학생들이나 학부모들과의 네트워킹을 구축해 이메일 등 온라인을 통해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입학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도영 캐나다대학교한인학생연합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캐나다 대학 진학에 관심 있는 고등학생들이 재학 중인 대학교 선배들과 앞으로 교류해 나갈 수 있으며 경험에서 나오는 진로나 입학에 대한 조언도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학부모들에게도 자녀들의 진로 지도를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 행사 문의는 캐나다한국교육원(416-920-3809, 내선 242) 또는 캐나다한인학생연합회(ksacpresident@gmail.com)로 하면 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