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서 평창올림픽 성공기원 'Go! Go! 2018 평창으로 K-페스티발' 개최
상태바
오사카서 평창올림픽 성공기원 'Go! Go! 2018 평창으로 K-페스티발' 개최
  • 유소영 기자
  • 승인 2017.11.04 0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사카한국문화원 주최 일본 내 한류 팬들과 함께 응원...신청마감은 11월 8일까지

▲ <Go! Go! 2018 평창으로 K-FESTIVAL> 행사 포스터. (사진 오사카 한국문화원)
오사카 한국문화원(원장 박영혜)은 오는 11월 19일 오후 3시부터 마쓰시타 IMP 홀에서 평창동계올림픽ㆍ패럴림픽 성공을 기원하는 특별행사 <Go! Go! 2018 평창으로 K-FESTIVAL>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개최 100일을 앞둔 평창동계올림픽·패럴림픽을 일본 내 한류 팬들과 함께 응원하는 케이팝 축제로, 오사카한국문화원이 매년 주최하는 <K-POP&K-POP 커버댄스 콘테스트> 서일본 지역대회에서 입상한 8개 팀이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블락비 등 한국의 최신 케이팝을 완벽하게 재현해 내는 열정적인 댄스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일본에서 오리콘 차트 2위를 기록하고 골든디스크 상을 수상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돌 그룹 스누퍼(SNUPER)가 게스트로 출연해 응원 열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아울러 행사 중에는 평창 지역의 매력을 소개하고, 한일 유명인사들의 올림픽 응원 메시지 상영과 대회 마스코트인 수호랑과 반다비가 깜짝 등장하는 특별 행상들도 기획돼 있어, 오사카에서 평창으로 국경을 뛰 넘는 응원의 함성이 전해지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평창 설원 위 올림픽 스타들의 활약을 기대하며, 일본 현지에서도 동계올림픽 분위기가 한껏 무르익어 가고 있는 가운데 본 행사는 모집 초반부터 많은 신청자가 몰리며 큰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청마감은 11월 8일까지로, 자세한 신청 방법은 오사카한국문화원 홈페이지(http://www.k-culture.j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