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옥타 심천지회 주최 ‘차세대 리부트& 힐링캠프’
상태바
월드옥타 심천지회 주최 ‘차세대 리부트& 힐링캠프’
  • 서정필 기자
  • 승인 2017.08.29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링캠프 ‘자신도 돌아보고, 새 친구도 사귀고’

▲ 세계한인무역협회 심천지회가 주최한 ‘차세대 리부트&힐링캠프’가 8월 26일과 27일 양일 간 심천따메이샤진하이탄에서 열렸다. 참가학생 단체사진 (사진 세계한인무역협회 심천지회)

세계한인무역협회 심천지회가 주최한 ‘차세대 리부트&힐링캠프’가 8월 26일과 27일 양일 간 심천따메이샤진하이탄에서 열렸다.

캠프는 황성주 세계한인무역협회 차세대 부위원장이 진행한 자기 탐색 세미나, 친밀감과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한 조별 게임에 이어 마지막으로 촛불과 함께 한 힐링 시간의 순서로 진행됐다.

첫 순서로 황성주 부위원장이 진행한 자기 탐색 세미나에서 참가 학생들은 ‘나는 누구이고, 내 인생의 원하는 바가 무엇인지’ 그리고 ‘내 인생의 목적지가 어디며 제대로 가고 있는지’ 재확인하는 기회를 가졌다.

세미나를 마친 뒤 황 부원장은 “오늘 이 자리가 앞으로 학생들이 행복한 삶으로 가는 길라잡이 역할을 할 수 있었으면 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 세계한인무역협회 심천지회가 주최한 ‘차세대 리부트&힐링캠프’가 8월 26일과 27일 양일 간 심천따메이샤진하이탄에서 열렸다. 롤링페이퍼 쓰고 있는 학생들 (사진 세계한인무역협회 심천지회)

이어 김청씨와 이주호씨의 진행으로 펼쳐진 조별 게임에서 참가 학생들은 함께 게임도 하고 야외 비비큐도 함께 만들어 먹으며 마치 오랫동안 알고 지낸 것처럼 친해지는 기회를 가졌다.

마지막 순서 ‘촛불 힐링타임’에서는 행사 시작 시 정한 ‘마니또(비밀친구)’에게 미리 준비한 선물을 전달하고 서로가 서로에 대해 따뜻한 글을 적은 ‘롤링페이퍼’를 전했다.

심천지회에 의하면 이 행사는 앞으로 일곱 차례 더 진행될 예정이며, 차세대들이 변화와 혁신을 스스로 주도할 수 있는 힘을 기를 수 있도록 하는 게 이 행사의 목적이다.
 
▲ 세계한인무역협회 심천지회가 주최한 ‘차세대 리부트&힐링캠프’가 8월 26일과 27일 양일 간 심천따메이샤진하이탄에서 열렸다.캠프 마지막 공식 순서로 진행된 '촛불 힐링 타임' (사진 세계한인무역협회 심천지회)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