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세종학당’ 10만명 가입 달성 기념 축하 이벤트
상태바
‘누리-세종학당’ 10만명 가입 달성 기념 축하 이벤트
  • 유소영 기자
  • 승인 2017.08.07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7일부터 14일까지, ‘손글씨로 전하는 축하 메시지’ 이벤트 진행

▲ 세종학당재단은 ‘누리-세종학당’의 회원 가입자 수 10만 명 달성을 기념하여 ‘손글씨로 전하는 축하 메시지’ 참여형 이벤트를 8월 7일(월)부터 14일(월)까지 8일간 진행한다.(사진 세종학당재단)
세종학당재단(이사장 송향근)은 8월 7일, 한국어·한국문화 통합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학습 누리집인 ‘누리-세종학당’의 회원 가입자 수가 10만명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누리-세종학당(http://www.sejonghakdang.org)은 전 세계 한국어 학습자와 교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한국어 강의와 한국문화 관련 영상, 웹툰, 애니메이션 등 13,000여 건의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온라인 창구로, 한국어 한국문화 허브사이트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세종학당재단은 ‘누리-세종학당’의 회원 가입자 수 10만 명 달성을 기념하여 ‘손글씨로 전하는 축하 메시지’ 참여형 이벤트를 8월 7일(월)부터 14일(월)까지 8일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응모자 중 총 40명에게 해외에는 아마존기프트카드($10 상당)를, 국내에는 문화상품권(1만원 상당)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세종학당재단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ejonghakdang.org)과 ‘누리-세종학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향근 이사장은 “지난 8년간 누리-세종학당을 찾아주신 모든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누리-세종학당이 한국어와 한국문화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누릴 수 있는 허브사이트로 발전해 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