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와 한인회 동포들 2017 봄소풍 나들이
상태바
오타와 한인회 동포들 2017 봄소풍 나들이
  • 신지연 재외기자
  • 승인 2017.06.16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타와 양자회, 한국전참전용사회도 초대···대사관 순회영사업무도 함께 진행

▲ 2017 오타와 한인회 봄소풍 단체사진 (사진 전우주)

캐나다 오타와 한인회(회장 김범수)는 6월 10일 빈센트 매시 공원에서 오타와 한인 동포들의 봄소풍 행사를 가졌다. 이날 봄소풍에는 주캐나다 한국대사관 신맹호 대사와 대사관 직원들, 한국전참전용사회 회원, 오타와 양자회원들 그리고 많은 오타와 교민들이 함께 참가했다.

이날 소풍행사는 김범수 한인회장의 환영사, 신맹호 대사의 축사로 시작해서 오랜만에 만난 교민들 간 인사와 교류가 이루어졌고 점심 식사 후에는 각종 게임으로 이어졌다. 봄소풍 장소에서는 대사관에서 순회 영사 업무 부스와 한인회가 준비한 교민업체 홍보 부스가 마련되고 운영되었다. 
 

▲ 축사를 전하는 신맹호 주캐나다 대사 (사진 이재호)

김범수 한인회장은 “봄소풍을 통해 오타와 교민, 1.5세대, 다문화가정 모두가 친목을 도모하며, 같이 한인사회를 이끌어 갈 수 있기를 바라며 다같이 즐기는 소풍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맹호 대사는 “캐나다 한인동포들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기쁘다”며 “좋은 전통과 좋은 문화를 만들어주신 동포들에게 감사한다”고 말했다.
 

▲ OX 게임이 진행되고 있다. (사진 이재호)

아울러 신 대사는 “고국에 항상 관심과 애정을 갖고 봐주시고 많은 성원을 보내주시기 바란다”며 “소중한 자리를 준비한 오타와 한인회와 자리에 함께한 모든 분들게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교민들은 한인회가 준비한 바베큐와 각자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서로 나누며 즐거운 점심식사 시간을 가졌고  OX게임, 과자 먹기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푸짐한 상품도 나눴다.
 

▲ 어린이들의 사탕먹기 게임 (사진 신지연 재외기자)
▲ 봄소풍의 가장 화려하고 즐거운 식사시간 (사진 이재호)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