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한국상공회의소, 자선행사 후원에 보답 행사 개최
상태바
싱가포르 한국상공회의소, 자선행사 후원에 보답 행사 개최
  • 유소영 기자
  • 승인 2017.05.19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 지역사회 위한 후원에 감사... 오는 9월7일 '2017 KOCHAM 자선행사’ 개최

▲ 싱가포르 한국상공회의소는 지난 5월 13일 싱가포르한국농장에서 ‘2016 코참 자선행사’의 후원단체를 초청해 후원에 대한 감사를 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사진 싱가포르 한국상공회의소)

싱가포르 한국상공회의소(KOCHAM, 회장 봉세종)는 지난 5월 13일 싱가포르한국농장에서 ‘2016 코참 자선행사’의 후원단체를 초청해 후원에 대한 감사를 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 이날 행사는 자선행사 후원에 대한 감사를 표하는 동시에 농장 견학을 함께하며 코참과 후원단체의 관계를 견고하게 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 싱가포르 한국상공회의소)

이날 행사는 자선행사 후원에 대한 감사를 표하는 동시에 농장 견학을 함께하며 코참과 후원단체의 관계를 견고하게 하는 시간을 가졌다.

▲ 농장 견학 후 단체 사진.(사진 싱가포르 한국상공회의소)

농장 견학은 농업박사이자 싱가포르 한국농장에서 자원봉사를 하고 있는 송성도 박사가 함께하여 싱가포르에서 자라나는 한국 농작물 재배 방법 및 원리를 체험했다.

농장 견학 후에는 농장에서 재배한 친환경 채소와 함께 바비큐 파티를 열어 보답 행사를 마무리했다.

▲ '2017년 KOCHAM 자선행사를 위하여!'(사진 싱가포르 한국상공회의소)

한편, 코참은 오는 9월 7일(목)에 ‘제10회 2017년 KOCHAM 자선행사’가 개최 확정됐다고 밝혔다.

자선행사는 싱가포르 현지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한 것으로 후원 신청문의는 코참(담당자: 서영수 사무국장, info@korchamsg.org / 9139-8011)으로 하면 된다.

▲ 농장 방문을 후원해 준 Salem Charity .(사진 싱가포르 한국상공회의소)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