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 한인회, 엘레인 박 양 찾기 캠페인 참여 호소
상태바
로스앤젤레스 한인회, 엘레인 박 양 찾기 캠페인 참여 호소
  • 유소영 기자
  • 승인 2017.03.29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레인 박 양 실종 2개월째, 한인사회의 관심과 모금 참여 호소

지난 1월 28일, 칼라바스 지역에서 한인 엘리인 박(Elaine Park)이 실종된 사건이 있었다. 그 후 2개월이 지났지만 여전히 수사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 안타까운 상황이 지속되고 있다.

실종신고가 접수되고 이틀 후, 지난 1월 30일 말리부 지역 퍼시픽코스트 하이웨이에서 박양의 차량이 발견되어 글레데일경찰국과 LA 세리프 국에서 주변 일대를 수색하였으나 아무런 단서를 찾기 못했다.

이에 로스앤젤레스 한인회(회장 로라 전)는 지난 3월 7일, LA한인회관에서 엘레인 박 양의 어머니와 글렌데일경찰국, LA쉐리프국 등 수사당국 관계자와의 기자회견을 열어, 실종사건에 대한 한인사회의 관심과 염려를 수상당국과 미 주류사회에 전달했다.

또한, 로스앤젤레스 한인회는 글렌데일 시장과 시의원, 경찰국장, LA카운티 3지구 수퍼바이저 사무실에 편지를 보내어 이번 사건에 대한 강력한 수사요청과 더불어 박 양을 찾기 위한 보상금에 매칭펀드로 참여해 줄 것을 요청하기도 했다.

이처럼 로스앤젤레스 한인회는 박 양을 찾기 위한 한인들의 참여와 관심을 촉구하는 활동을 지속해서 펼치고 있다.

다음은 호소문 전문이다.

▲ 로스앤젤레스한인회 사무국 호소문

<한인 엘레인 박 양 찾기 캠페인 참여방법>
1. 인터넷을 통해 Gofundme.com 으로 접속
2. 찾기(Search)창에서 ‘Help Find Elaine Park’ 또는 ‘Elaine Park’ 입력하여 검색, 해당페이지로 이동
3. ‘Help Find Elaine Park’ 캠페인 창에서 ‘Donate Now’ 선택
4. 금액과, 이름, 이메일, Zip 코드 입력하고 ‘Continue’ 선택
5. 신용카드나 데빗카드의 카드번호와 유효기간, 카드고유번호(뒷면)입력하고 ‘Next’선택
6. 입력내용 한 번 더 확인 후 최종 선택

* 신용카드나 데빗카드가 없으신 경우 또는, 관련 문의가 있으신 경우는
LA 한인회 사무국 323-732-0700 이나 info@kafla.org 로 연락 주십시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