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코윈, 2017년 제5차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홍콩 코윈, 2017년 제5차 정기총회 개최
  • 유소영 기자
  • 승인 2017.03.27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기(8기) 담당관으로 변금희 이사 추천, 이사빈 자문위원에게 감사장 수여

▲홍콩 코윈은 지난 3월 23일(목) 오전 11시, Central Plaza Executive Club에서 제5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사진 홍콩 코윈)

홍콩 코윈(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담당관 송영란)은 지난 3월 23일 오전 11시, Central Plaza Executive Club에서 제5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정기총회는 송영란 담당관 및 임원진과 회원 등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 담당관의 개회사와 김옥희 고문의 축사에 이어, 코윈의 결속을 다지는 ‘우리의 다짐’을 다 같이 낭독하면서 총회의 막을 열었다.

이운미 사무총장은 2016년부터 2017년 3월까지의 활동사항과 향후의 행사 계획을 발표했다. 이어서 이미숙 사무국장의 전년도 회계 보고 후, 보고 사항이 승인 가결됐다.

▲정기총회에서 차기 담당관으로 추천된 변금희 이사가 인사하고 있다. (사진 홍콩 코윈)

기타 안건 및 논의 시간에는 차기 담당관 선임 절차가 진행됐다. 그 결과, 여성가족부 담당관 선임지침에 의거하여 후보자추천위원들의 공정한 투표로 변금희 이사가 차기(8기) 담당관으로 추천됐다.

더불어 홍콩 코윈의 초창기부터 높은 참여도와 열정을 보인 이사빈 자문위원에게 감사장 수여를 결정했다.

폐회사에서 송영란 담당관은 “코윈이 멤버 간 연대를 더욱 강화하고 차세대 양성에 주력할 것”을 당부하며, 모든 코윈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차기 담당관 추천자에게 격려의 말을 전했다.

본 행사가 끝나고, 오찬 및 자유 토론을 하며 2017년도 정기 총회를 마쳤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