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싱가포르 한인회 노종현 회장
상태바
[신년사] 싱가포르 한인회 노종현 회장
  • 편집국
  • 승인 2017.01.04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노종현 싱가포르한인회장
존경하는 교민 여러분, 2017년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세계 경제가 불안정하고 대한민국의 어려운 시국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걱정하고 있는 시점입니다. 해외에 있는 저희들도 마음이 참 무겁습니다만 이럴 때일수록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생활하는 것이 저희가 할 수 있는 최선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저는 지난 시간 동안 한인회를 이끌어 주신 분들께 배운 것이 많았습니다.

우리 싱가포르 한인사 53년 만에 작년 10월 '세계 한인의 날'에 우수 한인회로 선정되어 단체 대통령 표창을 받았습니다. 그동안 한인회를 위해 노력해주신 전임 회장님들의 수고와 대의원님들의 땀방울, 후원회사 및 교민 여러분의 참여가 한데 모여 이런 열매를 맺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는 한인회 행사 외에도 각 단체의 행사와 지역 사회에서 주최하는 많은 행사에 참여함으로써 다양한 분들을 만나 우리 한인회를 알리고 또 한인회가 앞으로 해야 할 것에 대해서 고민하는 지난 2년이었습니다.

요즘 많이 증가된 젊은 세대들에게 앞으로 한인회는 누구나 회원이 될 수 있는 곳 그리고 필요한 곳이 되도록 소통의 장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또한 테니스, 축구 등 스포츠를 통해 주변국에 살고 있는 한인들 간의 교류의 장을 확대하고자 합니다. 또한 우리가 몸담고 있는 싱가포르 현지 사회에도 도울 수 있는 일이 없는가 관심을 가져볼 생각입니다. 한인회관이 위치하고 있는 탄정 파가르 지역의 싱가포르 학생들에게 장학 사업을 통해 우호국으로서 대한민국을 앞서는데 노력하고자 합니다.

한인회는 몇 사람이 이끌어 가는 것이 아니라 모든 교민들의 관심과 참여로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모쪼록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고 끊임없는 성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2017년 한 해도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싱가포르한인회장 노종현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