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윈 오타와, 이선미 신임회장 선출
상태바
코윈 오타와, 이선미 신임회장 선출
  • 신지연 재외기자
  • 승인 2016.01.26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도 정기총회 성황리에 종료

▲ 2016 정기총회 기념촬영(사진 신지연 재외기자)

코윈 오타와(회장 이선미)는 지난 23일 오후 4시 30분 론 골버스 레이크사이드센터에서 2016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선미 코윈 오타와 8대 신임회장이 인사를 올렸으며, 8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했다.

 정기총회는 1, 2부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한경희 코윈 오타와 7대 회장의 인사를 시작으로 각계 인사들의 축사가 있었다. 고문 감사패 전달과 신입회원 인사, 7대 코윈 오타와 활동 보고 및 재무ㆍ감사보고, 7대 임원진의 인사와 저녁 만찬 순으로 진행됐다.

 2부는 8대 부회장 및 임원진 소개와 동아리장 소개, 동아리 활동 계획발표가 있었다. 

 한경희 코윈 오타와 7대 회장은 "2년 전 이 자리에서 신임 회장으로 인사를 드린 것이 엊그제 같은데 오늘 마지막 인사를 드리게 됐다"며 "새로이 출발하는 8대 차기 회장과 임원진들의 활동에 적극 동참하고 격려를 부탁한다"며 "코윈 활동을 자기계발의 기회로 삼아 타국에서 보람된 행복한 삶을 이루어 가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 인사말을 전하는 이선미 코윈 오타와 8대 회장

 이선미 코윈 오타와 8대 신임 회장은  "캐나다에서의 제2의 인생에서 코윈 활동을 통해 삶이 풍성해지는 것을 느꼈다"며 "코윈을 통해 받았던 나를 성장하게 해준 것들을 이제는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다. ‘함께하고 싶은 코윈’으로 만들어가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1부 마지막으로 이옥녕 감사 선출이, 저녁 만찬 후 2부 첫 순서로 강소영 부회장이 선출됐다. 이어 퀴즈로 알아보는 임원진 소개 및 각 동아리들의 활동 계획발표가 있었고, ‘즐거운 시간’을 통해 친목을 다지고 경품을 나누며 코윈 오타와 2016년도 정기총회가 마무리됐다. 

 한편 이날 행사는 오타와 한식당 고궁/르김치/무궁화, 몬트리올 한국식품, 신혜림 오타와 세방 여행사, 코윈 오타와 고문단, 코윈 오타와 익명의 회원, 팝스타 가라오케, Eye Level Learning Centre가 협찬했다.

 아울러 문예 동아리는 2015년도 코윈 오타와 활동 사진 전시 및 사진 나누기 시간을 가졌으며, 주캐나다 대사관(대사 조대식)은 순회영사 및 재외선거인 등록 및 국외부재자신고를 접수하며 교민들의 편의를 도모했다.

▲ 코윈 오타와 2015년도 활동사진 전시회

▲ 코윈 오타와 8대 임원진 왼쪽부터 장명숙, 이희승, 신명숙, 임영선, 이선미, 이옥녕, 안미희, 오수진, 박수진, 강소영

[재외동포신문 신지연 기자]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