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한국영화제, 2016년도 한국 단편 경쟁부문 공모
상태바
토론토 한국영화제, 2016년도 한국 단편 경쟁부문 공모
  • 신지연 재외기자
  • 승인 2016.01.25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토론토 한국영화제에서 한국 단편 영화 공모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정된 작품들은 오는 5월에 열릴 토론토 한국영화제 한국단편 경쟁부문에서 선보여질 예정이다.

 출품 자격 요건은 캐나다 또는 한국에 거주하는 한인 감독의 작품, 혹은 한국에서 촬영됐거나 한국어가 사용되는 등 주제나 내용이 한국과 문화적으로 관련된 30분 이내의 작품이면 장르를 불문하고 출품이 가능하다. 단, 영어 외에 다른 언어가 사용된 작품의 경우 영어자막이 반드시 있어야 한다.

 마감일은 캐나다 동부 시간으로 2월 29일 자정까지이며 마감일 이후부터 3월 14일까지 늦게 접수되는 작품들(LateSubmission)의 경우에는 소정의 신청접수비(USD$10)를 지불해야 한다.

 선정된 작품들의 경우에는 4월 중 공식 이메일을 통해 고지되고, 선정작 중 토론토 내 거주하고 있는 지원자는 영화제 기간 중 상영과 시상식에 초청된다. 상금 및 상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추후에 알려질 예정이다.

 접수방법은 비공개로 설정된 심사용 동영상 링크를 비밀번호, 출품 신청서 그리고 시놉시스와 함께 토론토 한국영화제(tkff.info@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출품 신청서는 토론토 한국영화제 공식 웹페이지(www.tkff.ca)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더 자세한 내용은 tkff.info@gmail.com로 문의하면 된다.

 

 

[재외동포신문 신지연 재외기자]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