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KS, 입학 설명회 및 미술전시회 개최
상태바
JIKS, 입학 설명회 및 미술전시회 개최
  • 김민혜 기자
  • 승인 2015.11.20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 초등교육과정 설명회와 재학생 미술 전시회 열어
▲ JIKS 교육과정 및 입학 설명회 (사진 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JIKS))

11월 18일, 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JIKS, 교장 김승익)는 예비 신입생과 재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교육과정 및 입학 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한 이번 설명회는 균형 잡힌 교육과정과 교육활동 전반을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다. JIKS 초등교육과정은 기본 교과 교육을 바탕으로, 한국인으로서의 기본적인 소양을 쌓기 위한 모국어 교육, 수준별・교과별로 세분화된 외국어 교육, 소질계발과 인성함양을 위한 특기․인성 교육의 세 가지 영역으로 나누어 소개되었다.

 설명회에 참가한 학부모들은 일정이 진행되는 동안 다양한 질문을 통해 자녀 교육에 대한 열성과 JIKS에 대한 관심을 보였고, 유치원생들은 본교 영어교사들이 준비한 영어 수업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2016학년도 신입생 입학 원서는 12월 1일부터 12월 18일까지 자카르타 한국국제학교 행정실에 제출하면 된다.

▲ JIKS 초등 미술전시회

 JIKS는 또한 11월 17일부터 초등 미술전시회를 열었다. 

 전시회에는 수묵담채화, 콜라주, 조형원리를 이용한 디자인 작품 등의 평면 작품과 건축물디자인, 부채 만들기, 가면 만들기 등의 입체 작품 등 총 70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JIKS 미술전시회는 학생들이 미술 수업 시간에 표현한 작품을 선별하여 발표하는 것으로 1년에 한 번 실시한다. 

 어린이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다양한 표현을 확인 할 수 있는 작품들은 27일까지 JIKS 나래홀 갤러리에서 전시된다.

[재외동포신문 김민혜 기자]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