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쿠웨이트 대사배 축구대회 개최
상태바
제5회 쿠웨이트 대사배 축구대회 개최
  • 이용원 기자
  • 승인 2015.10.21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0명이 참여, 친목도모의 장이되다

▲ 쿠웨이트 대사배 축구대회 단체사진(사진 쿠웨이트한인회)
  쿠웨이트 거주 한인 친목도모를 위한 ‘제5회 대사배 축구대회’가 10월 16일 압둘 핫산 스포츠클럽(Abdul Hassan Sports Club)에서 개최됐다. 개회식에는 주쿠웨이트 한국대사관 신부남 대사를 비롯한 공관 직원들과 한인회의 신광철 부회장과 임원, 건설사 직원, 교민을 포함해 25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신부남 대사는 개회식 인사에서 "쿠웨이트에 진출한 우리 기업 및 교민 여러분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모습을 보게 되어 기쁘다"고 인사를 전하며, "바쁜 공사기간 중에도 오늘 축구대회에 참가한 우리 건설사와 휴일임에도 참석해준 교민 여러분, 특히 축구대회를 준비해 준 쿠웨이트 한인회와 축구 동호회의 노고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대회에는 교민, 삼성엔지니어링, SK건설 등 총 8개의 팀이 출전했다. 결승에서 삼성엔지니어링을 상대로 승리한 교민 팀과 대림산업을 꺾은 SK건설이 맞붙었고, 그 결과 최종 우승은 교민 팀에게 돌아갔다.

  지난 8일에 있었던 한국 축구대표팀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응원전에 이어 이번 대사배 축구대회도 성공적으로 마무리돼 쿠웨이트 한인들은 모두가 자축하는 분위기라고 쿠웨이트한인회 관계자는 전했다. 

▲ 쿠웨이트 대사배 축구대회에서 경기가 펼쳐지고 있다.(사진 쿠웨이트한인회)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