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문화의 수도 파리를 점령할 K-Food 홍보단 활동 개시
상태바
미식문화의 수도 파리를 점령할 K-Food 홍보단 활동 개시
  • 프랑스존닷컴
  • 승인 2015.08.03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파리서 대한민국 농식품 미래기획단 얍(YAFF) 1기 발대식 개최

▲ 대한민국 농식품 미래기획단 얍(YAFF) 1기 발대식이 29일 파리에서 열렸다.(사진=프랑스존닷컴)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파리지사(이하 aT파리지사, 지사장 김영범)는 한국 농식품의 유럽시장 개척 및 식문화 전파를 위해 대한민국 농식품 미래기획단 YAFF(얍) 파리 1기를 모집, 29일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발대식은 이씨레물리노 aT파리지사 사무실에서 YAFF 파리 1기 회원 위촉장 증정, 활동계획 안내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YAFF 파리 1기는 앞으로 11월까지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프랑스어로 한국 농식품과 식문화를 알리는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발대식에 참가한 권현예(22) 씨는 “평소에 한국 음식을 프랑스 친구들에게 조금씩 알려주기는 했지만 이렇게 공식적인 홍보단으로 임명이 되니 사명감이 커진다”며 “프랑스에서 본격적으로 K-Food를 알리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aT파리지사 김영범 지사장은 “프랑스 내에 한국식품이 많이 알려지고 있는 점이 상당히 고무적인 현상”이라며 “K-Food를 알리는데 YAFF회원들이 서포터즈로 활약하게 되니 지원군이 생긴 것 같이 든든하고 기대된다”고 발대식 개최 소감을 밝혔다.

  프랑스존닷컴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