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재미한인월드포럼, 24일 뉴욕한인경제인협회서 열려
상태바
제6회 재미한인월드포럼, 24일 뉴욕한인경제인협회서 열려
  • 김영기 기자
  • 승인 2015.06.29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니마케팅시스템 강현석 회장 "성공은 완료형 아닌 진행형…교만 경계해야"

▲ 지난 24일 뉴욕 맨해튼 뉴욕한인경제인협회 사무실에서 열린 제6회 재미한인월드포럼.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재미한인월드포럼)
 

  제6회 재미한인월드포럼이 지난 24일 뉴욕  맨해튼 한인타운에 자리한 뉴욕한인경제인협회 사무실에서 열렸다.

▲ '꿈, 희망, 도전-끝까지'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 서니마케팅시스템의 강현석 회장
  재외동포재단의 후원으로 마련된 이날 포럼에서는 서니마케팅시스템의 강현석 회장이 강연자로 나서 '꿈, 희망, 도전-끝까지'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특강을 통해 강연석 회장은 '하면 된다'는 강한 믿음과 철저한 책임감을 바탕에 둔 생존 의식으로 역경을 극복하고 교만을 철저히 경제해 온 진솔한 삶의 이야기를 소개했다.

  강 회장은 "성공이란 완료형이 아니라 꿈을 지니고 미래를 향해 끝까지 도전하는 진행형"이라며 "나눔이 있을 때 진정한 성공이라고 말할 수 있다"고 전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강연에 앞서 재미한인월드포럼 심운섭 회장은 참석자들을 일일이 소개하면서 감사의 뜻을 전하고 포럼의 취지와 목적을 설명하고 이명진 사무총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날 포럼에는  뉴욕한국교육원 박희동 원장, 한국어 정규과목 추진위원회 김영덕 회장, 허순범 뉴욕한인경제인협회장 등이 참석했다.

▲ 이날 포럼에서는 강연에 앞서 재미한인월드포럼 심운섭(왼쪽) 회장이 이명진 사무총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 참석자들이 강현석 회장의 강연을 경청하고 있다.

 

  김영기 기자 dongponews@hanmail.net
                   tobe_kyg@naver.com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