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한인회, '2015 싱가포르 한인 골프대회' 개최
상태바
싱가포르한인회, '2015 싱가포르 한인 골프대회' 개최
  • 김영기 기자
  • 승인 2015.05.2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인 동포 128명 참가 대성황, 우승에 개인부문 김철국, 단체부문 몸살림

▲ 싱가포르한인회가 지난 23일 '2015 싱가포르 한인 골프대회'를 열었다.(사진=싱가포르한인회)
 

  싱가포르 한인 동포들이 골프경기를 통해 친목을 다지고 상호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싱가포르한인회(회장 노종현)는 지난 23일 '2015 싱가포르 한인 골프대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한인회에 따르면 팜리조트에서 열린 이날 대회에는 총 128명의 한인들이 참가해 팀과 개인별로 경기를 진행했다.

▲ 개인부문 대상을 차지한 김철국(오른쪽) 씨와 노종현 싱가포르한인회장
  개인부문 우승컵은 김철국 씨에게 돌아갔으며, 단체부문 우승은 몸살림(김종석, 김종선, 윤정욱, 용창범)이 차지했다.

  주싱가포르대사관을 비롯해 현지 한인기업들이 적극적으로 후원에 참여해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대회가 됐다고 한인회 관계자는 전했다.

  노종현 싱가포르한인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이번 행사를 위해 기꺼이 후원해주신 분들과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스포츠 활동을 통해 서로 교류하는 동시에 앞으로 한인회에도 더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시상식에서 축사를 전한 서정하 주싱가포르대사는 "많은 한인들이 골프를 통해 친목을 다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인들이 서로 더 많이 알아가고 하나가 되는 자리가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단체부문 우승을 차지한 몸살림팀

  김영기 기자 dongponews@hanmail.net
                   tobe_kyg@naver.com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