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중국한국인회 중서부연합회 신임 회장에 정구호 씨
상태바
재중국한국인회 중서부연합회 신임 회장에 정구호 씨
  • 편집국 기자
  • 승인 2015.03.10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서부연합회 정기총회서 선출..이숙순 회장 "중서부, 교민들 버팀목" 격려

▲ 재중국한국인회 중서부연합회 정기총회가 열렸다.(사진=재중국한국인회 제공)
 
  이숙순 재중국한국인회 회장이 재중국한국인회 중서부연합회 정기총회에 참석, 신임 회장단을 격려했다고 재중국한국인회가 10일 밝혔다.

  지난 6일 오후3시 서안한국인회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정기총회에서는 차기 회장에 정구호 서안 회장이 만장일치로 추대됐다.

  정구호 신임 회장은 취임 일성으로 “중서부연합회장의 중책을 맡아 어깨가 무겁지만 중서부지역 한국인회와 교민 사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총회에서는 중서부연합회 정관 개정 및 회계 감사가 진행됐다.

▲ 재중국한국인회 중서부연합회 정기총회에서 임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재중국한국인회 제공)
  이숙순 재중국한국인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한중 수교 23년째인 오늘날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유수의 기업들이 앞다투어 중국 중서부 지역에 진출하고 있다"며 "시진핑 주석 역시 중서부가 강해야 중국이 강하다고 말할 정도로 중서부는 중국 경제성장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맡아가고 있다"고 말했다.

▲ 재중국한국인회 중서부연합회 정기총회에 참석한 이숙순(오른쪽) 회장이 발전기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재중국한국인회 제공)
  이어 "이러한 요충지에서 중서부연합회와 각 지역 한국인회가 중서부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우리 한국 교민들의 든든한 버팀목이자 한국 기업들의 교두보 역할을 훌륭히 수행해 오고 있다"며 "대한민국의 발전과 우리들의 더 큰 발전을 위해 재중국한국인회와 함께 새로운 희망을 품고 힘차게 도약하자"고 격려했다.

  이숙순 회장은 이날 중서부연합회의 발전을 기원하며 발전기금을 전달했다고 한국인회는 전했다.

  이날 총회에는 이종직 중서부연합회장과 신임 회장으로 선출된 정구호 수석부회장 겸 서안 회장, 권오철 고문, 윤세영 감사, 김수부 성도 회장, 김연석 중경 회장, 문신효 곤명 회장, 박영수 은천 회장, 임재현 중서부연합회 사무총장, 김정필 중경 사무국장, 백대종 서안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편집국 기자 dongponews@hanmail.net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