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진한국상회·천진한국인회, 2015년 신년하례식 개최
상태바
천진한국상회·천진한국인회, 2015년 신년하례식 개최
  • 이나연 재외기자
  • 승인 2015.01.30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6일 열린 천진한국상회·천진한국인회 2015년 신년하례식에서 이무근 회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사진=천진한국상회·천진한국인회)
 

  천진한국상회·천진한국인회(회장 이무근)가 지난 16일 천진시 남개구 웨스턴호텔4층 회의실에서 2015년 신년하례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회장의 인사말, 대외기관단체 감사패 전달, 신임 임원의 임명장 수여, 고문ㆍ자문단 발표, 만찬 순으로 진행됐다.
 
  인사말을 통해 이무근 회장은 “지난 한 해 동안 모든 임원과 대외 기관단체의 협조와 노력 덕분에 업무를 잘 진행할 수 있었다”며 “올 한 해에도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이 있겠지만 함께 힘을 모아 힘든 시간을 잘 극복하고, 천진교민과 한국기업이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협조와 노력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대외기관단체 감사패 전달식을 통해 지난해 동안 천진한국상회·천진한국인회에 도움을 준 기관과 단체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먼저 천진교민 한마당잔치가 성공리에 진행되도록 도움을 준 천진요식업협회와 천진유학생연합회가 각각 공로패와 감사패를 받았다.
 
  이어서  천진 교민의 안전문제에 적극적으로 협조한 공안국 체육중심파출소, 메이장파출소, 리치좡파출소, 교통관리국 체육중심대대, 서청개발구대대도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이후 신임 임원 임명장 수여, 2015년도 고문단ㆍ자문단 발표, 신임 임원 소감발표, 참석한 임원과 내빈의 단합과 협조를 위한 만찬이 진행됐다.
 
  천진한국상회·천진한국인회 2015년 신임 임원
 
▲천진한국상회 수석부회장 신원칠(서봉전자 동사장)
▲천진한국인회 수석부회장 김우종(대보전자 동사장)
▲천진한국상회 상임부회장 이수호(방주광학전자 총경리)
▲천진한국인회 상임부회장 심웅섭(남해물류 총경리)
▲무청구분회 부회장 서정자(신예기전과기 동사장)
▲북진구분회 부회장 남영기(성영기전 동사장)
 
▲ 이무근 회장이 신임 신원칠 수석부회장에게 임명장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천진한국상회·천진한국인회)
 
   이나연 재외기자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