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드리드 한인회, 이인철 회장 연임
상태바
마드리드 한인회, 이인철 회장 연임
  • 최다솔 마드리드 한인회 총무
  • 승인 2014.10.23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8일, 주스페인 한국문화원에서 '마드리드 한인회 정기총회'가 한인 1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장훈 부회장의 진행으로 국민의례 및 개회사, 업무결산보고에 이어 마드리드 11대 신임회장선출 투표가 진행됐다.

서종찬 선거관리위원장의 공정한 진행 아래 행사된 회장선출에 문태웅 후보와 이인철 전 마드리드 한인회장 두 후보가 출마하였으며, 투표는 비밀투표로 시행되었고 마드리드 한인 135명이 투표에 참가한 결과 이인철 후보가 마드리드 한인회장으로 당선되었다.

제11대 회장으로 선출된 이 회장은 “마드리드 한인회 홈페이지 활성화 및 사단법인 등록 등 지난 2년간의 임기 동안 완벽히 이루지 못했던 공약들을 이번 기회를 통해 모두 이룰 것”이라고 밝혔다.

신임회장 선출 후 제11대 감사에 조용식 신임 감사가 선출되었고, 지난 2년간 이인철 회장과 함께 봉사했던 이상열 전 감사가 신임 감사로 연임되었다.

이어 정관보완 및 개정과 관련해 보다 많은 한인이 마드리드 한인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정회원의 자격을 논의한 결과 다문화가정 2세들에게도 정회원 자격 부여와 이외 조항 등을 보완하여 폭넓은 마드리드 한인회를 구성ㆍ발전할 수 있는 적극적인 자세와 취지를 보여주었다.

앞으로도 마드리드 한인회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마드리드 한인사회의 밝은 미래를 위해 더욱 힘써주길 기대해 본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