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식 남아공 영사 '발로뛰는 영사상' 상패전달식
상태바
김광식 남아공 영사 '발로뛰는 영사상' 상패전달식
  • 재외동포신문
  • 승인 2014.03.25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프타운한인회, 카타르항공사와 MOU체결 및 통일 등반대회
▲ 케이프타운한인회 관계자 및 현지교민들이 본지 주최 '제10회 발로 뛰는 영사상' 수상자인 김광식 남아공대사관 영사의 수상을 축하했다.

본지 주최 '제10회 발로 뛰는 영사상' 수상자인 김광식 남아공대사관 영사에 대한 상패전달식이 지난 19일 오후 6시 남아공 케이프타운한인회 사무실서 열렸다.

조창원 케이프타운 한인회장 및 한인회 임원들, 케이프타운 교민들이 김 영사의 수상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가운데 김 영사는 "아프리카.중동지역 영사로는 처음 받는 상이라 더욱 영광스럽고 후원해주신 케이프타운 교민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여러분들을 위해 힘써 일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케이프타운한인회-카타르 항공사 MOU 협약 체결 모습(왼쪽)과 '통일 등반대회' 기념사진(오른쪽).

한편 케이프타운한인회는 지난 17일 카타르항공 케이프타운 지사서 카타르 항공사와 MOU 협약을 맺었다. 조창원 한인회장과 카타르항공 매니저 Rozell Moller는 협약식에서 케이프타운 교민들 항공료 할인, 한인 행사시 년 2장의 한국 왕복항공권을 제공할 것을 약속하는 등 상호간의 발전을 위해 서로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케이프타운한인회는 지난 21일에는 '통일 등반대회'를 열고 200여명의 교민들과 테이블 마운틴을 등반하며 서로간 친목을 다지기도 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