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영 한인회, 2013년 정기총회 및 송년회
상태바
재영 한인회, 2013년 정기총회 및 송년회
  • 재영 한인회
  • 승인 2014.01.06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인회소속 동포들 대거참석, 흥겨운 시간가져

▲회장부부가 정성껏 마련한 음식을 즐기고 있는 교포들.
재영 한인회(회장 권갑중)는 지난 2013년 12월 21일 오후 6시 런던 남부 레인즈파크에 위치한 한인종합회관에서 2013년 정기 총회 및 송년회를 열었다.

이날 송년잔치에는 재영노인회 소속 동포들이 대거 참석해 회장부부가 정성껏 마련한 음식을 들며 플릇 연주를 감상하고 가야금 연주에 맞춰 춤을 추는 등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재영한인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가 지난해 12월21일 열렸다.
지난해말 차기 회장으로 당선되었던 조현자씨의 후보사퇴로 3개월의 공백을 가진 끝에 4월부터 임기를 시작한 권갑중 회장은 인사말에서 "어려운 여건에서도 한인회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2013년 주요 활동 내용 및 회계 보고와 함께 허준영씨를 신임 부회장으로 인준하고 한인회 현안 문제에 대한 보고 및 토론시간도 함께했다.

▲송년회에서 흥에 겨운 노인들이 앞에 나와 특유의 어깨춤을 추고 있다.
재영 한인회가 비법인이다 보니 과거에 발생한 한인회 문제로 인해 개인이 무한 책임져야 하는 불합리한 점이 있어 앞으로는 부담없이 본연의 봉사 업무에 매진할 수 있도록 지난 6월부로 법인을 설립하여 향후 취임하는 차기 회장은 과거 한인회 문제로 인해 개인적으로 책임을 져야 하는 문제가 없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모임에서 2014년 업무 추진 계획도 발표했으며, 주요 내용은 아래와 같다.
- 법인화 작업 마무리
- 한인회 임원 보강
- 한인회비 납부 운동
- 체육대회, 음악회 개최
- 각종 동호회 조직 및 운영
- Y.M.S 영입 및 구인 구직 알선
- 재정자립도 증진을 위한 자구책 마련
- 웹사이트 활성화, 한인회보 발간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