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와 눈 더 열어 한인동포들과 함께하겠다!
상태바
"귀와 눈 더 열어 한인동포들과 함께하겠다!
  • 신지연 재외기자
  • 승인 2013.12.27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타와한인회 한문종회장,신년사'한국영화의 밤'도 지속

▲ 오타와한인회 한문종 회장
친애하는 오타와 한인 여러분!

한해가 또 흘러가고 새해 2014년도를 맞았습니다. 올해에도 여러분들 가정과 생업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작년에는 한-캐 수교 50주년, 한국전 정전 60주년, 또한 오타와 한인회 50주년 기념으로 여러 행사들도 있었고 참 뜻깊은 해였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과거의 일들에 머물러 있지 말고 새로운 반세기를 시작하고 새 출발을 하면서 여러분들도 함께 동참하시기를 초대합니다.

이제 50살 먹은 한인회는 중년이 되면서 더욱 더 성숙해지기를 바랍니다.  매년 한인회 행사를 살펴보면 구정 파티로 시작하여 송년 파티로 행사가 마무리 됩니다.

물론 연중 여러 다른 행사들도 있지만 앞으로 한인회는 한인 동포들을 돕는 일에 더 힘써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구체적인 계획은 아직 없지만 저는 올해 다른 이민 커뮤니티들을 만나서 그들은 무엇을 어떻게 하는지 알아볼 계획입니다. 여러분들도 좋은 생각과 계획 있으시면 한인회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한국 문화를 캐네디언 및 타민족들에게 계속 홍보하는 일도 중요하고 한인회가 할일이라고 생각해서 올해에도 '한국 영화의 밤' 행사를 진행 할 예정입니다.

작년 경험으로 행사때마다 임원단 외에 많은 도움이 필요했고 도와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올해에도 더 많은 협조와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새해에는 하시는 사업과 직장과 귀한 가정위에 하나님의 축복과 평안이 넘치시기를 다시 한번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타와 한인회장 한문종 배상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