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 존 최 LA시의원 후보 자원봉사자 모집
상태바
MOV, 존 최 LA시의원 후보 자원봉사자 모집
  • 고영민 기자
  • 승인 2013.04.09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원봉사자 첫 모임, 14일 존 최 후보 캠프 사무실서

한인 최초 LA시의원을 갖기 위해 선거운동을 추진하고 있는 ‘MOV(My One Vote) 준비위원회’(위원장 박영준) 선거운동본부가 존 최(John Choi, LA 13지구 시의원 후보자) 후보 선거운동에 동참할 자원봉사자를 모집하고 있다.

▲ 자원봉사자 문동호 씨가 그린 존 최 후보 캐리커쳐.[제공=MOV(준) 선거운동본부]

MOV준비위 선거운동본부측은 “Lawn Sign 달기, 투표 인증 할인 이벤트, 한인 행사와 마켓에서 유권자 등록 캠페인, 유권자 가가호호 방문 및 전화로 투표 독려, 13지구 한인유권자에게 자필 편지 보내기, 13지구에 사는 지인 찾기 운동 등 현재 계획하고 있는 선거운동을 벌이기 위해서는 150명 정도의 한인 자원봉사자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또 “자원봉사는 고등학생부터 어르신들까지 나이와 직업 등에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고, 다양한 프로그램 중 하고 싶은 선거운동에 참여할 수 있다”며, “운동기간 동안 총 20시간 이상 참가하는 고등학생, 대학생 자원봉사자에게는 확인서(Certificate)와 함께 우수 봉사자에게는 추천서를 존 최 후보가 발급한다”고 강조했다.

첫 자원봉사자 모임은 오는 14일 오후 4시, 존 최 캠프 사무실(5662 Hollywood Blvd. LA CA 90028)에서 열릴 예정이다. 자원봉사 신청 등 선거운동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MOV준비위(310-803-0696, 선거운동본부장 김인수)로 하면 된다.

[고영민 기자]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