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과 브랜드, 그리고 열정’
상태바
‘꿈과 브랜드, 그리고 열정’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3.03.27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멘토 김수영과 최종엽 저자와 함께하는 300프로젝트 특강

750만 재외동포의 허브 재외동포신문(회장 이형모)과 브랜드매니지먼트사 (주)엠유(대표 조연심) 공동주관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인재양성을 위한 300프로젝트"의 네 번째 특강이 지난 25일 서울 강북청년창업센터에서 열렸다.

재외동포신문 이형모 회장은 여는 말에서 “우리 삶의 주인은 바로 자기 자신이며 내 삶의 주도권을 지키는 것은 바로 나의 정체성을 명확히 하는 것이다”라며 인생의 주인공으로 사는 것의 중요성을 거듭 강조했다.

▲ 재외동포신문 이형모 회장

이번 특강에는 “꿈과 브랜드 그리고 열정”이라는 주제에 맞춰 2명의 연사가 함께했다. 실업계 고등학교 최초 골든벨을 울리고, 연세대학교 입학, 런던대학교 대학원, 로열 더치 셸 카테고리 매니저를 역임하며 2011년도 여수시 명예홍보대사였던 <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의 김수영 저자. 삼성전자(주) 인사과장과 경영혁신차장을 거쳐 현재 잡솔루션코리아 대표이자 <10년차, 밥줄을 놓치면 꿈줄도 놓친다>의 최종엽 저자가 그 주인공이다.

300프로젝트 홍보대사인 김수영 저자는 지구 반 바퀴, 25개국 92개 도시 365명을 만나 그들의 꿈을 인터뷰한 프로젝트 ‘드림파노라마’에 대한 이야기로 꿈의 실행을 강조했다. 최종엽 저자는 <선택과 개발>이라는 주제로 직장인들의 퍼스널 브랜드 개발 전략 3단계를 공유했다.

300프로젝트가 '글로벌 인재양성'이라는 슬로건에 맞춰 화상/전화영어 전문브랜드인 한샘에듀가 10만원 수강권을, 메리케이 뷰티컨설턴트 김영미는 현장 메이크업 및 50만원 상당의 상품을 협찬했다.

300프로젝트 5번째 특강(4월 26일 금요일 강북청년창업센터)은 트랙터여행가이자 경남 하동의 아들인 <180일간의트랙터다이어리> 강기태 저자와 함께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randhow)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강연 후 300프로젝트 참여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