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프타운한인회-싱가포르항공사, MOU체결
상태바
케이프타운한인회-싱가포르항공사, MOU체결
  • 고영민 기자
  • 승인 2013.03.20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인회 통해 항공권 구입시, 이코노미 10%·비즈니스 7% 할인
19일, 에미레이트항공사와도 MOU… “10% 이상 할인율 예상”

남아공 케이프타운한인회(회장 조창원)가 지난 18일 오전 싱가포르항공사(지사장 Mr. Tim Lee)와 MOU를 체결하고, 우호 증대를 위한 상호협조를 약속했다.

▲ 케이프타운한인회는 싱가포르항공사와 항공권 할인을 주 내용으로 하는 MOU를 체결했다.[사진제공=케이프타운한인회]

이번 협정은 케이프타운한인회가 현지 한인들의 편의를 제공키 위해 추진한 것으로, 고국을 오가는 한인들의 항공권을 저렴하게 발급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앞으로 한인회를 통해 싱가포르항공권을 구입하면, 이코노미 클래스는 10%, 비즈니스 클래스는 7%의 할인 혜택을 받는다.

▲ 조창원을 회장을 비롯한 한인회 임원들과 싱가포르항공사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갖고 있다.[사진제공=케이프타운한인회]

또, 케이프타운한인회는 다음날 19일 에미레이트 항공사와도 MOU협정을 체결했다. 김병갑 한인회 사무총장은 “에미레이트(Emirates) 항공권 할인율은 두바이 본사 최종 결재를 기다리는 중이나 10% 이상이 될 것 같다”고 설명했다.

▲ 케이프타운한인회는 싱가포르항공사에 이어 에미레이트항공사와도 19일 MOU를 체결했다.[사진제공=케이프타운한인회]

이어 김 사무총장은 “제5대 케이프타운 한인회는 조창원 회장을 비롯해 모든 임원들이 활발한 활동을 펼침으로써 교민들의 큰 기대에 반드시 보답할 것이다”고 밝혔다.

[고영민 기자]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