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창원 제5대 남아공 케이프타운한인회장 취임
상태바
조창원 제5대 남아공 케이프타운한인회장 취임
  • 고영민 기자
  • 승인 2013.02.05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통하는 한인회”, “화합하는 한인회” 슬로건으로

케이프타운한인회 조창원 제 5대 회장의 취임식이 지난달 10일 남아공 케이프타운의 한국식당 성북정에서 열렸다.

이날 취임식에서는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한인회기 전달식과 조창원 신임회장의 취임사가 진행됐고, 한인회를 이끌어갈 신임 임원진과 부인회 소개가 이어졌다.

▲ 조창원 제5대 케이프타운한인회장의 취임식이 지난달 10일 케이프타운 한국식당 성북정에서 열렸다.[사진제공=케이프타운한인회]

세계한인무역협회(World-OKTA) 케이프타운 지회장도 맡고 있는 조창원 회장은 “다른 어느 때보다도 교민들의 관심과 기대가 매우 큰 만큼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케이프타운 한인사회 발전과 화합을 위해 매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아랍에미리트, 싱가포르 항공사 지사장과 교민 대표들의 축사 및 격려사가 이어졌고, 케이크 커팅식과 건배 제의로 취임식은 마무리됐다.

세계한인무역협회를 비롯해 각지에서 축하 화환을 보내와 행사를 더욱 빛낸 이날 행사 2부 순서에서는 정성스럽고 다양한 음식으로 마련한 한식 뷔페로 만찬 시간을 가졌다.

“소통하는 한인회”, “화합하는 한인사회” 슬로건으로 출범한 남아공 케이프타운 제5대 조창원 한인회장의 취임식에는 약 80여명의 내외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