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범희망나눔' 보건복지부장관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한기범희망나눔' 보건복지부장관 최우수상 수상
  • 강정은 기자
  • 승인 2013.01.29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회 IBK기업은행 휴먼네트워크멘토링 우수사례 공모

.

휴먼네트워크멘토링은 재능과 역량을 갖춘 멘토와 이를 필요로하는 사람을 일대일로 연결해 돕는 사업으로 IBK기업은행(은행장 조준희)과 보건복지부(장관 임채민)가 공동주최하고,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했다.

 

IBK기업은행은 20117월 보건복지부와 협약을 맺고, 재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민간 멘토링기관을 후원하고 있으며 우수사례 공모를 통해 선발되었다.

최우수상인 보건복지부장관상은 학교생활 부적응과 게임중독등으로 어려움에 처한 학생들에게 농구교실 개최등 스포츠 멘토링사업(한기범오렌지멘토링 농구교실)을 전개한 한기범희망나눔’(회장 이한범, 대표 한기범)이 선정되었다.

 

한기범오렌지멘토링 농구교실은 주1회 멘토와 멘티가 농구지도를 학습함으로써 농구기술을 습득하여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는 기회마련을 하였고, 프로농구시즌 중 경기를 관람하여 스포츠체험을 다양하게 경험하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였으며, 농구와 함께 겨울스포츠인 스키와 병행하여 유대감과 리더쉽을 함양하였다.

 

앞으로 한기범희망나눔은 어린이심장병 수술비 지원은 물론 저소득층 다문화가정과 농구꿈나무를 지원하기 위해 노력한다고 한다.

그리고 ARS를 개통하였는데 060-700-1101로 전화하면 1통에 3000원을 후원하게 된다고 한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www.yeshan21.com

02-3391-7091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