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이태미 남부메릴랜드한인회장
상태바
[신년사] 이태미 남부메릴랜드한인회장
  • 이태미 남부메릴랜드한인회장
  • 승인 2013.01.02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류사회 진출 발판 될 것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계사년 새해를 맞이하여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남부 메릴랜드 한인회와 한미문화 예술재단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신 여러분께 깊은 감사 드립니다. 

동포 여러분의 성원으로 격조 높고 품격있는 한국 문화를 미 주류사회와 한인 사회가 함께 공유하고 공감하는 교류의 장을 성공적으로 펼칠 수 있었습니다.

특히 한국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인정받아 미 연방 예술지원 위원회와 한국 문화체육관광부, 그리고 재외동포재단 후원 사업으로 제7회 워싱턴 한미문화예술 축전 'Korea Art & Soul'을 케네디썬터에서 개최했으며, 제7회 아태문화축전 '한국문화 엑스포'를 노바 대학에서, 제7회 한국 설 기념 민속문화축전을' 메릴랜드대학, 탐어슨 하이스클에서 개최했습니다.

또한, 찾아가는 한국문화교실 '다리 ' 프로그램으로 고등학교와 대학을 순회하면서, 교육 사업으로 시행했으며, 한미 수교 130년 기념 특별 사업으로 한국 교수 전 제7회 '꽃과 새소리' 대사관 한국 문화원에서 개최하였고, 미주 춘향 선발 대회, 동해수문장 초청 우리 땅 독도 알리기, 한국 연구 정원 사업 등을 성공적으로 이루는 뜻깊은 한 해였습니다.

앞으로도 한인 사회의 화합과 발전은 물론 차세대들 자긍심과 정체성을 높여주고 주류사회 진출에 발판이 되는 남부메리랜드 한인회와 한미문화예술재단으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계사년 올 한에도 동포 여러분의 가정마다 하나님의 축복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남부메릴랜드한인회·한미문화예술재단 이태미 회장]



주요기사
이슈포토